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활용

shelfStories 2025. 3. 5. 12:36

알렉산더 오스터왈더

고객세그먼트, 기업이 누구/조직을 겨낭하는 가.

롱테일모델 티클모아 태산 틈새상품 낮은 재고비용 넷플 이베이 유튜브 페북...

무료비즈니스 모델 최소한 하나의 핵심적 고객세그먼트가 무상제공혜택을 가짐 오픈소스 스카이프 구글..

뉴스를 제공하고 요금을 부과하는 것은 갈수록 어려운 과제이며 광고스폰서십을 나란히 게재해 새로운 포맥을 이용하게 된다. 공짜의 영향으로 무너지고 있는 산업

회사 내 외부의 인재와 함께 일한다. 성과를 내기 위해 모든 연구를 직접할 필요는 없다.

회사와 고객은 어떤 관계를 원하고 무엇을 위해 기꺼이 돈을 내놓는지

디자인 태도 어설픈 아이디어를 솎아내고 최후까지 여러 가능성으로 모든것을 뒤집어 고려할 의지

비즈니스 모델의 정기적 평가 = 정기검진